비트윈 연결끊기 신청 방법 A to Z(비트윈 연결끊기 알림 전송)

2020년 08월 04일 by 할꼬야

    비트윈 연결끊기 신청 방법 A to Z(비트윈 연결끊기 알림 전송) 목차

비트윈 연결 끊기

 

비트윈 연결 끊기는 커플 중 누구라도 신청이 가능하며, 상대방과 연결을 끊으면 두 사용자에게 안내 메일, 알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연결을 끊은 시점을 기준으로 31일 내 상대방과 재 연결 시 자료를 복구할 수 있지만, 복구기간이 지나거나 계정을 삭제 또는 탈퇴한 경우에는 복구기간 내라도 자료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비트윈 연결 끊기 신청방법 [1] 프로필 페이지 이동

 

비트윈 연결 끊기 신청을 위해 먼저 비트윈 앱을 실행한 후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해 [프로필 편집]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해 내린 후 [상대방과 연결 끊기] 항목을 탭 합니다.

 

 

비트윈 연결 끊기 신청방법 [2] 주의사항 확인

 

비트윈 연결 끊기 시 계정 로그인이 제한될 뿐 아니라 자료 열람도 불가능하며, 상대방에게도 연결이 끊어졌다는 알림이 전송됩니다.

 

 

비트윈 연결 끊기 신청방법 [3] 비트윈 연결 끊기 신청

 

비트윈 연결 끊기에 대한 마음 변화가 없다면,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습니다]를 체크한 후 [연결 끊기] 버튼을 탭 합니다.

 

 

복구기간 내 계정 재연결 시 백업이 가능한 자료는 본인의 채팅창에 남아있는 텍스트와 앨범의 사진, 동영상, 메모 등이며, 채팅창에 남아있는 사진이나 영상, 음성메시지, 러브레터, 스티커나 게시물의 댓글 등은 계정을 다시 연결하더라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과 비트윈 연결 끊기를 신청한 경우 두 사람 모두 앱 상에서 자료를 보는 것이 제한됩니다.

 

자료를 무료로 복구할 수 있는 기간은 연결을 끊은 시점으로부터 31일이며, 비트윈 플러스 사용자는 90일까지 복구기간을 제공합니다.

 

 

상대방과의 비트윈 연결을 끊으면 두 사용자 모두에게 안내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안내 알림 메일을 통해 자료 복구기간 연장 및 대화 내용과 앨범 백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비트윈 고객센터(feedback@between.us)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전체 백업'은 본인의 채팅창에 남아있는 대화(사진, 영상, 음성메시지, 러브레터, 스티커 제외)와 앨범의 사진, 동영상, 메모(게시물의 댓글 제외)만 해당됩니다.

 

채팅과 앨범 외의 자료(홈 사진, 기념일, 캘린더 일정 등)는 백업이 불가합니다.

 

'전체 백업'은 자료를 소장하기 위한 것일 뿐 비트윈 앱으로 다시 불러올 수는 없습니다.

 

복구기간 연장은 두 사람 모두에게 적용되지만, 전체 백업은 구매자 본인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비트윈 플러스 사용자에게는 '전체 백업' 기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