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이용권 해지 방법(Feat. 플로 환불정책)

2021년 03월 18일 by 할꼬야

    플로 이용권 해지 방법(Feat. 플로 환불정책) 목차

플로 이용권 해지

 

 

플로 이용권 해지는 [설정] 카테고리 내 [정보 관리 >> 현재 보유 이용권] 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용자가 로그인 후 언제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 신청이 정상적으로 처리될 시 다음 정기 결제일부터 이용료가 자동 출금되지 않습니다. 이미 결제된 이용권은 사용 기한까지 서비스를 계속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 신청 ① 설정 아이콘 클릭

 

플로 이용권 해지 신청을 위해 먼저 모바일 기기에서 플로 앱을 실행한 다음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 신청은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 및 정기결제 해지 신청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 신청 ② [정보관리] 버튼 클릭

 

설정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계정 아이디 옆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한 다음 [현재 보유 이용권] 항목을 순차적으로 눌러 줍니다. '현재 보유 이용권' 항목은 화면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플로 이용권 결제 취소는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만 고객센터(☎1599-6034) 또는 1:1 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 신청 ③ 플로 이용권 해지

 

'현재 보유 이용권' 페이지에서 해지하고자 하는 이용권의 [상세 보기] 문구를 클릭하면 안내 사항에서 [이용권 해지 예약] 링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이용권 해지 예약 링크 클릭!!)

 

 

해지는 신청 즉시 처리가 완료되며, 마지막 이용 기간 내에 언제든지 해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 신청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등록된 모바일 기기로 해지 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