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콘솔hub 위치 및 평균 택배 배송기간(가산콘솔hub 간선상하차)

2020년 08월 26일 by 할꼬야

    가산콘솔hub 위치 및 평균 택배 배송기간(가산콘솔hub 간선상하차) 목차

가산콘솔hub

 

가산콘솔hub에서 콘솔은 행낭포장을, Hub는 터미널을 의미합니다. 가산콘솔hub로 이동된 택배가 배송이 지연되거나 목적지가 아닌 이곳저곳을 돌아다닌다면, 행낭포장 대상으로 지정되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행낭포장은 택배 물품이 작은 상자이거나 회색 우편용 비닐에 담겨 있는 경우 행낭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어 목적지로 한 번에 보내는 방식을 말하는 것으로, 배송지연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가산콘솔hub 위치 및 평균 택배 배송기간

 

가산콘솔hub 터미널에 모인 택배는 입고와 간선하차, 분류 및 행낭포장, 간선상차 등의 과정을 거쳐 지역별 영업소로 이동, 최종적으로 수취인에게 배달됩니다.

 

가산콘솔hub 터미널은 소형화물의 분류와 행낭포장의 업무를 담당하는 만큼 행낭포장으로 빠지는 택배화물이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행낭포장의 주요 목적은 택배 분류 과정에서 물품이 분실되거나 파손되는 위험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택배 배송 조회 시 가산콘솔hub 입고로 표시된다면, 택배기사가 판매자 또는 발송인에게 택배 물품을 받아 가산콘솔hub에 물건을 넘겼다는 의미입니다.

 

가산콘솔hub 간선하차는 물품 분류를 위해 트럭에서 물품이 내려진 상태를 말하고, 가산콘솔hub 간선상차는 분류된 물품을 트럭에 싣는 과정입니다. 간선상차 단계가 완료되면 택배 물품이 다음 목적지, 지역 영업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가산콘솔Hub 간선상차 단계까지 진행됐다면, 배송이 빠를 경우 당일, 늦어도 1~2일 안에는 평균적으로 수취인이 택배 물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산콘솔Hub 간선하차나 입고, 행낭포장으로 분류돼 있다면, 배송기간은 더 길어집니다. 빠르면 1~2일, 늦으면 2~3일 이상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가산콘솔Hub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으로, 서울 또는 경기 인근 지역에서 발송된 소규모의 작은 택배 물품은 보통 가산콘솔Hub 터미널을 거치게 됩니다.

 

 

택배 배송이 늦어져 개인이 가산콘솔 Hub 터미널에 직접 방문해도 택배 수령은 쉽지 않습니다. 택배 트럭에서 물품이 하차되지 않았을 수도 있고, 배달 담당자의 차량 안쪽에 상치된 경우 택배물품을 찾기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직접 가산콘솔 Hub에 방문해 택배를 수령하고자 할 때는 사전에 담당자에게 물품 수령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수령을 할 때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신분증 등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지 못할 경우 물품을 찾더라도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가산콘솔Hub의 정확한 위치와 담당자 등의 상세정보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해 운송 번호를 알려주고 배송지연 확인요청을 하면 되는데, 담당자와 직접 통화하고 싶다고 상담원에게 전하면 담담자의 연락처를 알려주거나 담당자와 연결해 줍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번입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월요일~금요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하며, 공휴일과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