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상담 가능 시간대) A to Z

2020년 10월 07일 by 할꼬야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상담 가능 시간대) A to Z 목차

교원웰스 고객센터

 

 

교원웰스 제품에 이상 발생 시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를 맡겨도 되지만, 고객상담실로 먼저 전화로 접수를 한 다음 택배로 제품을 보내 A/S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단, 택배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을 회수하고 A/S 후 다시 출고해야 하는 절차로 인해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113번으로, 상담 가능 시간대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이외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을 통한 A/S 신청 및 문의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 신청은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만 가능하며, 이외 다른 제품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합니다.

 

 

온라인 문의 시 A/S 서비스 희망날짜를 고객이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조회된 주소가 실제 주소와 다를 경우 온라인 AS 신청이 제한될 수 있어 해당 부분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용하고 있는 제품의 명의 변경은 구매 제품의 경우 제품대금 완납 후 명의변경이 가능하지만, 렌털 제품의 경우 의무약정기간(1년~4년) 이후 명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서비스 경우 의무약정기간 (1년) 이후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서비스는 고객만족팀 1588-4113으로 접수하면 유관부서를 통해서 처리가 진행됩니다.

 

 

교원웰스 LED마스크는 렌털 기간이 끝나면 기기는 고객 소유이기 때문에 반납하지 않아도 됩니다.

 

웰스 LED 마스크는 셀리턴과 기본 기능을 동일하게 하여 전략적으로 공동 출시한 상품으로, 기본적인 피부 개선 성능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