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티머니 환불 방법 2가지 A to Z

2020년 07월 28일 by 할꼬야

    모바일 티머니 환불 방법 2가지 A to Z 목차

모바일 티머니 환불 방법

 

모바일 티머니 잔액은 '티머니' 전용 앱을 통해 환불을 신청하거나 티머니 가맹점으로 등록된 지점에서 환불을 신청하는 방법 등 크게 두 가지 유형을 통해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티머니 잔액은 휴대폰 유심(USIM)에 저장됩니다. 때문에 유심(USIM)이 파손되거나 분실 또는 폐기된 경우 환불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맹점 모바일 티머니 환불 신청

 

남아있는 모바일 티머니 잔액이 2만 원 이하인 경우 GS25, 세븐일레븐 티머니 가맹점에서 수수료 500원을 공제한 후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3만 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 가맹점(CU, 미니스톱, 이마트 24)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 환불 가능

 

 

▣ 5만 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 역사 서비스 데스크(서울 1~9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 환불 가능

 

▣ 티머니 본사 1층을 내방하는 경우

 

환불 금액이 10만 원 이상의 경우 통장 사본과 신분증 지참. 평일 기준 1~2일 정도가 소요되며, 계좌로 입금.

 

 

티머니 본사 1층을 내방하는 경우 5만 원 이상 환불 요청 시 신분증(이름, 생년월일)과 핸드폰 번호 확인을 요청할 수 있으며, 누적 금액이 5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1%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ATM 기기

 

모바일 티머니 및 짱플러스 카드의 경우 ATM기에서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전용 앱 모바일 티머니 환불 신청

 

▣ 더보기 메뉴 클릭

 

티머니 전용 앱에 로그인한 후 좌측 상단에 위치한 더보기 메뉴를 탭 합니다.

 

 

▣ [잔액 환불 신청] 메뉴 선택

 

 

[등록/변경 신청] 메뉴를 선택한 다음 하위 항목에서 [잔액 환불 신청] 링크를 순차적으로 눌러 줍니다.

 

 

▣ 환불 이용료 확인

 

환불 안내 유의사항 및 환불 이용료 정보 확인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모바일 티머니 환불 신청

 

모바일 티머니 환불 금액을 입금받을 은행 및 계좌번호, 예금주 등의 정보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휴대폰 명의자와 은행 계좌 명의자가 서로 다를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수 정보 확인 후 마지막으로 [환불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전용 앱을 통한 모바일 티머니 환불 신청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