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부계정 찾기 1분이면 OK!!

2020년 07월 02일 by 할꼬야

    인스타 부계정 찾기 1분이면 OK!! 목차

인스타 부계정 찾기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를 본계정 그리고 부계정으로 나눠 관리하는 경우가 많은데, 잘 사용하지 않는 부계정은 자칫 계정을 잊어버리기 일쑤입니다.

 

 

인스타 부계정은 계정 찾기 기능을 이용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경로만 알고 있다면 누구나 1분 내외로 인스타 부계정 찾기가 가능합니다.

 

 

인스타 부계정 찾기 방법

 

▣ [내 프로필] 사진 클릭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한 후 메인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내 프로필] 사진을 클릭합니다.

 

 

▣ [전체 메뉴] 아이콘 클릭

 

[내 프로필] 화면으로 이동하면 게시물 수와 팔로워, 팔로잉 수 등의 게시물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 중 우측 상단에 위치한 전체 메뉴(三)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설정] 아이콘 클릭

 

전체 메뉴는 보관, 인사이트, 내 활동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중 맨 하단에 위치한 톱니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순차적으로 클릭해 줍니다.

 

 

▣ 계정 추가

 

[설정]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해 내린 후 [계정 추가] 목록을 클릭한 다음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새 계정 만들기]가 아닌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을 클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로그인 도움말 보기] 문구 클릭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화면 맨 아래에 위치한 [로그인 도움말 보기] 문구를 클릭합니다.

 

 

▣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입력

 

계정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계정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한 경우 해당 전화로, 이메일을 입력하면 해당 메일로 링크가 전송됩니다. 링크를 누르면 인스타 부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