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PDF 파일 무료 다운로드 A to Z

2020년 07월 01일 by 할꼬야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PDF 파일 무료 다운로드 A to Z 목차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는 출판사인 'NE능률'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답지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경로만 안다면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횟수 제한도 따로 없습니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내려받기

 

▣ NE Books 홈페이지 접속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는 NE Book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배포 중입니다.

 


 

홈페이지는 직접 주소 입력을 통해 접속해도 되지만,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 주니어 리딩튜터 교재 검색

 

검색창에 '주니어 리딩튜터' 키워드로 교재를 검색합니다.

 

 

▣ 주니어 리딩튜터 교재 선택

 

주니어 리딩튜터 교재는 구성 및 등급에 따라 스타터 1/스타터 2/Level 1/Level 2/Level 3/Level 4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목록에서 찾고자 하는 교재를 찾은 후 교재명을 클릭합니다.

 

 

▣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열람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해 내린 후 '학습자료 다운로드' 내 '정답과 해설' 섹션에서 [학습자료 이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학습자료 이용] 버튼을 클릭하면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가 웹뷰어를 통해 다른 탭에 열립니다.

 

 

마우스를 상단으로 이동시키면 숨겨져 있던 바(Bar)가 내려옵니다. 우측 상단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해 답지를 내려받습니다.

 

 

답지는 PDF 파일로 지정 폴더에 저장되며,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 연결을 통해 열람이 가능합니다.(온라인/오프라인 모두 가능)

 

아도브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더라도 웹뷰어를 통해 다운로드 한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를 열람할 수는 있지만, 이 경우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답지 열람이 제한됩니다.

 

웹뷰어는 온라인 상태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도브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은 온라인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