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대우 세탁기 고객센터 · 대우 세탁기 콜센터]

2021년 07월 12일 by 할꼬야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대우 세탁기 고객센터 · 대우 세탁기 콜센터] 목차

대우세탁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사용 중인 대우세탁기가 고장이 나거나 작동 상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 및 점검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80여개가 있으며, ☎ 1588-9588번으로 전화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와 연락할 수 있습니다.

 

 

보통 대우세탁기 서비스센터(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요일은 보통 휴무이며, 점심시간은 12:00~13:00시 사이, 또는 12:30~13:30분 사이 입니다.(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지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탁기 사용 중 드륵드륵 소리가 나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세탁조 내부에 딱딱한 이물질이 있을 경우 입니다. 세탁조 회전판에 동전, 클립, 핀, 속옷 와이어 등의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해 본 후 있다면, 이를 제거해 줍니다. 지퍼가 있는 옷은 뒤집어 세탁할 것을 권장합니다.

 

대우-세탁기-고객센터-위니아-에이드-고객센터
☎ 1588-9588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대우세탁기 고장 원인 / 해결방법

 

▣ 세탁기 시간 표시부에 IE, E10, SF, E4 표시

 

급수 중 또는 재급수 중 지정 수위에 10 ~ 20분 동안 도달하지 못해 급수가 안될 경우 발생하는 에러 코드입니다. 수도가 잠긴 상태라면 수도를 열어주고, 급수 이물망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 본 후 제거 후 연결해 줍니다.

 

 

▣ 세탁기 시간 표시부에 OE, E21, _F 표시

 

배수 시작 후 10 ~ 20분 동안 수위가 Reset Point에 도달하지 못했을 경우 발생하는 배수 안됨 에러 코드입니다. 배수 호스가 꺾임, 꼬임, 들림, 동결(겨울), 이물 막힘 등이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보세요. 배수가 전혀 되지 않는 경우 배수 호스를 좌우로 돌려 뺀 후 세탁기 쪽 배수구에 이물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제거해 줍니다.

 

 

▣ 세탁기 시간 표시부에 LE, Df, EO, E5, E30 표시

 

도어가 열려있는 상태에서 동작/일시 정지 버튼을 눌러 행정을 진행할 경우 발생하는 도어 열림 에러 코드입니다. 도어를 닫으면 에러가 해제됩니다.(위니아전자 제품에서 E5 에러는 모터 문제)

 

대우-세탁기-하단부-물이-새는-원인-해결법
세탁기 본체 하단부에서 물이 새는 원인 /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