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취소·반품 완료 후 환불 기간 [홈쇼핑 이용편]

2020년 11월 27일 by 할꼬야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취소·반품 완료 후 환불 기간 [홈쇼핑 이용편] 목차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현대홈쇼핑 고객센터에서는 상품 주문 및 결제, 배송, 취소/반품/교환/AS 등 다양한 유형의 문의사항에 대한 처리 및 답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유선 상담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1:1 상담 신청도 가능합니다. 단, 현대홈쇼핑 1:1 상담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는 자동주문(ARS), 배송/상품 문의, 상담/상품 불만 등 문의 사항의 유형 및 용도에 따라 연결 부서가 달라집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600-0000번으로, 일부 상품은 Hmall에서 반품/교환 신청이 불가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문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현대 Hmall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009번이며, 무료 주문 전화번호는 080-000-0000번을 이용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Hmall 상단 메뉴의 TV쇼핑/TV+샵(모바일의 경우 홈쇼핑 내 TV쇼핑/TV+샵/쇼핑라이브)에서는 생방송이나 지난 방송을 시청하면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데, 인터넷 주문이 어려운 경우 무료주문전화(080-000-0000)를 이용하면 상담원 안내에 따라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취소·반품 완료 후 환불 기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주문한 상품을 취소 또는 반품하는 경우 환불 처리는 보통 취소, 반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완료됩니다.

 

 

다만, Hmall 상품의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는 상품이 입고 된 후 검품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배송기간 및 처리 물량 등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대략 기간은 4~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환불처리는 원칙적으로 주문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해 둔 후 다음 상품 주문에 사용하고자 할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신청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