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슈퍼마켓 휴무일/영업시간 지점별로 상세 확인(GS THE FRESH 휴무일/영업시간)

2020년 09월 01일 by 할꼬야

    gs슈퍼마켓 휴무일/영업시간 지점별로 상세 확인(GS THE FRESH 휴무일/영업시간) 목차

gs슈퍼마켓 휴무일

 

gs슈퍼마켓 휴무일은 대부분 동일하지만, 일부 지점은 별도 휴무일을 운영하는 경우가 있어 확인 후 방문하는 게 좋습니다.

 

 

gs슈퍼마켓 휴무일에 대한 정보는 'GS THE FRESH' 사이트를 통해 지점별로 공개하고 있으며, 매장별 영업시간/행사 전단 정보도 제공합니다.

 

 

gs슈퍼마켓 휴무일/영업시간

 

GS슈퍼마켓 휴무일은 대부분 한 달에 두 번, 둘째/넷째 일요일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GS슈퍼마켓은 GS THE FRESH(GS 더 프레시)란 이름으로 바뀌었다.)

 

하지만 일부 매장은 별도 휴무일을 운영하고 있기에 방문하고자 하는 지점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홈페이지 접속

 

지점별 gs슈퍼마켓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확인이 가능합니다.

 

 

▣ [매장 검색] 항목 선택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상단 카테고리에서 [매장/서비스 >> 매장 찾기] 항목을 순차적으로 클릭합니다.

 

 

▣ 지점 검색

 

GS슈퍼마켓 지점은 지역검색 및 점포명 검색 중 하나를 선택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 gs슈퍼마켓 휴무일/영업시간 확인

 

검색이 완료되면 해당 지역에 입점한 gs슈퍼마켓 매장 리스트가 검색 플랫폼 하단에 표시됩니다.

 

 

검색 결과에는 영업시간과 휴무일, 주소,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휴무일은 조회 월 기준으로 표시됩니다.

 

 

조회한 매장은 단골매장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단, 단골매장 설정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단골매장으로 설정하면 따로 매장 및 지역검색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gs슈퍼마켓 영업시간은 대부분 오전 10시에 오픈해 오후 22시 또는 22시 30분 사이입니다.

 

하지만 gs슈퍼마켓 영업시간은 매장 상황에 따라 더 늦어지기도 빨라지기도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 이용하는 게 헛걸음하지 않는 최고의 방법입니다.